이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직무대행 송병광, 이하 ‘공단’)은 지난 20일 중리동행정복지센터에서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월례조회와 정년퇴임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국민의례, 시청각 교육(고객만족, 가정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정부혁신, 직장 내 괴롭힘 예방 및 대응 등), 새 미션·비전 선포, 반부패 청렴 및 행동강령 준수 서약, 안전관리헌장 선포, 이사장 월례조회사, 정년퇴임식 순으로 진행됐다.

특히 새로운 경영환경 분석과 전문가 검토 과정을 거쳐 수립된 미션과 비전은 조직 혁신 및 시민 체감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신뢰와 사랑받는 으뜸 공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직원들의 의지가 반영됐다.

월례조회에 이어서 진행된 송종하 혁신기획팀장의 정년퇴임식은 가족을 초청하여 진행되었다. 송종하 혁신기획팀장은 공단 창립 직원으로 7년 간 인사, 노사, 회계 등 공단 경영 전반을 진두지휘한 전략통으로 공단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송병광 이사장은 “새롭게 선포된 미션과 비전은 사회적 가치는 물론 공단 운영 혁신을 위한 원동력이므로 BEST I.C.H.E.O.N. 달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공단이 창립 이후 7년간 최고의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건 이번에 퇴직하는 송종하 팀장의 공이 컸다. 송종하 팀장의 헌신과 노고는 잊지 않고 새롭게 시작하는 인생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