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중리신도시2 관계자가 엄태준 시장에게 도서구입비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중리신도시2 관계자가 엄태준 시장에게 도서구입비 500만원을 전달하고 있다

힐스테이트 중리신도시 현대 지역주택조합2 YT개발(대표·안호성)이 2일 이천시에 사랑의 도서 구입비 500만원을 기탁했다.

기탁금은 이천시가 시립도서관과 각 읍·면·동 작은 도서관에 어린이 도서를 구비할 계획이다.

안호성 YT개발 대표는 “이천시 거주 어린이들이 자연스럽게 도서를 접하고 독서하는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며 “어린이들이 많은 책을 읽어 상상력이 풍부한 어린이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또 하반기에는 “해당 기관이 원하는 도서를 기증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엄태준 시장은 “도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이 양질의 도서를 접할 수 있게 해 준 관계자분들의 각별한 정성과 관심에 감사하다”며 “도서구입으로 자라나는 우리 이천의 어린 꿈나무들에게 든든한 마음의 양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천시 힐스테이트 이천 중리신도시 현대 지역주택조합2는 이천시 증일동 79-4번지 일원에 814가구의 아파트를 계획, 지난 3월 23일 홍보관을 열고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저작권자 © 서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