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민축구단은 12일 이천 종합운동장에서 이천남초등학교 축구부 20명을 대상으로 축구 교실을 진행했다.
이천시민축구단이 이천남초등학교 축구부 20명을 대상으로 축구 교실을 진행했다.

이천시민축구단은 12일 이천 종합운동장에서 이천남초등학교 축구부 20명을 대상으로 축구 교실을 진행했다.

K-3 어드밴스 리그 등에 출전하고 있는 이천시시민축구단의 선수들이 이천시 축구 꿈나무들을 위해 직접 강사로 나섰다.

이천남초등학교 축구부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이번 축구 교실은 몸 풀기, 기본기 훈련, 슈팅 연습 등으로 진행됐다.

30도가 넘는 한여름 날씨에도 이천시민축구단 선수들과 학생들은 서로 교감하면서 참여했다.

이날 축구 교실에 참가한 한 학생은 “축구장에서 보던 선수들에게 직접 축구를 배울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천시민축구단 선수들 또한 축구 꿈나무들을 만날 수 있어서 즐거웠고 이천시민들의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이천시민축구단은 관내 초등학교 축구부를 시작으로 축구에 관심 있는 이천시민까지 축구 교실 운영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다.

관내 유소년 클럽이나 동호회, 학교 단체 등 축구에 관심 있는 단체라면 모두 신청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이천시체육회(031-631-7400)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서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