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서희신문
  • 승인 2020.01.21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이천시 예비후보 김용진(전 기획재정부 차관)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용진 국회의원 예비후보 부부가 이천시민들에게 설명절 인사를 하고 있다.
김용진 국회의원 예비후보 부부

존경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설날을 맞아 가정에 화목을 더하고 행복과 사랑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모든 분들이 시름 잊고 희망과 행복 찾는 새해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2020년 이천은 새로운 도전을 맞고 있습니다.

그동안 이천의 지역경제와 재정운영에 큰 힘이 되어온 반도체 산업의 실적 부진으로 세입여건이 밝지 않고 단기간에 개선되기 어려울 것으로 전망됩니다. 또 지난 수년간 크게증가해 지방정부 살림에 큰 역할을 해온 지방교부세도 중앙정부의 국세수입이 줄어드는 영향으로 앞으로는 당분간 크게 기대하기 어려운 실정입니다.

2020년 이천의 지혜와 힘을 모아야 합니다.

시민사회와 공직사회가 함께 힘을 모아 희망찬 새해를 열어가야 합니다. 시민생활이 위축되지 않도록 재정사업의 우선순위를 재검토하고 지출을 효율화하는 한편, 재정의 불확실성과 불안정성에 대응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해야 합니다. 또한 더 많은 국ㆍ도비를 확보할 수 있는 현명함과 적극행정으로 이천시가 크게 발전ㆍ융성할 수 있는 중요한 전환점을 마련하는 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2020년 이천의 재도약을 위한 시동을 걸어야 합니다.

시민들의 ‘변화와 혁신’에 대한 열망을 바탕으로 「이천의 비상(飛上)」을 위한 청사진을 마련해야 할 때입니다. 새로운 성장동력을 만들어야 합니다. 창조문화산업의 거점도시, 균형발전과 동반행복의 도시 이천으로 거듭나기를 소망해 봅니다. 미래 청사진을 구체화하는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국가단위의 전략사업으로 선정되고 추진되도록 하여야 합니다.

존경하는 이천시민 여러분!

이천의 발전을 위해 이제 집권여당의 힘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합니다. 책임있는 집권 여당인 더불어민주당의 일원으로서 당원들과 함께 지역의 발전을 위해 집권 여당의 힘을 확실히 불어넣겠습니다.

이천시장과 함께 희망찬 이천시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함께 잘 사는 나라, 더불어 행복한 이천', '도약하는 대한민국, 비상하는 이천시'를 향해 힘차게 뛰겠습니다. 500조원 곳간지기, 국가예산ㆍ재정을 담당해온 경제전문가로서 쌓아온 지식과 경험을 모두 쏟아 부어 이천에 ’새로운 활력과 힘‘을 불어넣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년 元旦

제21대 국회의원선거 이천시선거구 예비후보 김용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