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월 불우이웃돕기 성금 200만원 전달
“이천시 발전에 일익담당하는 단체로 발전”

▲이천지역 토목측량 설계업체들로 구성된 공간정보산업협회 이천시분회 총회 및 분회장 취임식이 30일 오후 이천 복하라이온스 클럽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날 장봉일 회장이 취임하고 김사욱 회장이 이임했다.
▲이천지역 토목측량 설계업체들로 구성된 공간정보산업협회 이천시분회 총회 및 분회장 취임식이 30일 오후 이천 복하라이온스 클럽 사무실에서 열렸다. 이날 장봉일 회장(사진 가운데)이 취임하고 김사욱 회장이 이임했다.

“이천지역 토목‧측량업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천지역 토목측량설계업체로 구성된 공간정보산업협회 이천시분회 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30일 오후 이천 복하라이온스클럽 사무실에서 열렸다.

장봉일 일진측량 대표가 신임회장으로 취임하고 그동안 이천시분회를 이끌어온 김사욱 보성측량 대표가 이임했다.

장봉일 취임회장은 “분회발전을 위해 2년 동안 애써주신 김사욱 회장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회원사 화합을 통한 분회 활성화를 통해 이천시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는 단체로 도약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상임부회장에는 이화측량 김정배 대표가 이름을 올렸고, 감사에는 김정렬 현대측량 대표와 안양원 원측량 대표가 각각 맡았다.

신동혁 사무국장은 “오는 3월 이천시행복한동행에 200만원의 성금을 전달 예정”이라며 “이는 지역사회발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한 회원사들의 작은 마음”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서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