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SK하이닉스, 이천지역 어르신께 ‘행복나눔 효 한마당’ 선물
[이천] SK하이닉스, 이천지역 어르신께 ‘행복나눔 효 한마당’ 선물
  • 이백상 기자
  • 승인 2019.05.09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대 최고 인기 트롯가수 공연 및 버라이어티쇼 통해 감동과 웃음 선사
이천시 ‘행복한 동행’ 사업에 지역화폐 5억원 기부하며 지역상생 실천
이천시-SK하이닉스 ‘2019 행복나눔 효 한마당’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출연진들과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이천시-SK하이닉스 ‘2019 행복나눔 효 한마당’ 행사에서 참석자들이 출연진들과 단체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K하이닉스와 이천시가 공동주최한 ‘2019 행복나눔 효 한마당’ 행사가 지난 8일(수) 이천아트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SK하이닉스는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고 화합하기 위해 2014년부터 ‘행복나눔 한마당’ 행사를 진행해 왔으며, 올해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이천지역 어르신을 위한 공연을 준비했다.

이날 자리에는 행사를 주최한 이천시 엄태준 시장, SK하이닉스 이석희 대표이사를 비롯해, 송석준 국회의원, 홍헌표 이천시의회 의장, 김형식 대한노인회 이천시지회 회장, 강학봉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처장, 시·도의원 등 지역 어르신 1,100여 명이 참석해 공연장 객석을 가득 채웠다.

SK하이닉스 구성원의 자발적인 기부로 조성된 ‘행복나눔기금’을 통해 악기와 레슨을 받아 음악가의 꿈을 키워가고 있는 지역 취약계층 아동들로 구성된 '행복나눔 꿈의 오케스트라'와 올해 새롭게 지원을 받게 된 ‘행복나눔 꿈의 합창단’ 공연에 이어, 심형래의 버라이어티 쇼와 트롯 가수 장윤정, 박상철, 조정민의 공연 등으로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SK하이닉스는 복지사각지대의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이천시에서 추진하는 ‘행복한 동행’ 사업에 이천사랑 지역화폐 5억원을 기부하며 지역상생을 실천했다.

한편, 당일 공연에 앞서 12시부터는 이천아트홀 앞 광장에서 60~80년대를 추억할 수 있는 뻥튀기, 달고나 등의 먹거리와 옛날 교복 사진 촬영, 추억의 영화 상영 등 다양한 사전 프로그램들이 운영되며 다채로움을 더했다.

공연을 관람한 한 어르신은 “자식들이 멀리 살고 있어서 매년 혼자 어버이날을 보내왔다“며, “오늘은 옛 추억도 곱씹어보고 따뜻하고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으며 어느 때보다 특별한 어버이날을 만들어준 이천시와 SK하이닉스에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