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민원처리 3개 분야 우수자․우수부서 선정
이천시, 민원처리 3개 분야 우수자․우수부서 선정
  • 서희신문
  • 승인 2019.07.02 2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원처리, 실무종합심의, 민원소통분야

이천시는 지난달 27일 2019년 상반기 민원업무를 적극적인 자세로 신속·정확·공정하게 처리해 시민들에게 행정의 신뢰성을 높이고 시민만족 행정을 펼친 공무원과 우수부서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시상은 민원처리, 실무종합심의, 민원소통 3개 분야이며, 민원처리 분야는 5일 이상 유기민원의 처리기간 단축율을, 실무종합심의 분야는 최다 참석부서를 평가했다.

특히 소통분야는 갈등과 고충민원을 해결한 경우로 부서장의 추천과 심사위원 심의를 거쳐 노력도, 만족도, 난이도 등을 평가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민원처리분야 최우수 직원은 여성보육과 이지원 주무관, 우수 직원은 여성보육과 김훈명 주무관, 민원소통분야 최우수 직원은 수도과 손충호 주무관, 우수자는 복지정책과 권민경 주무관이 선정됐다.

또한 민원처리 우수부서는 종합허가과, 민원소통 우수부서는 주택과(건축관리팀)가 선정됐으며 실무종합심의 최우수부서는 토지정보과(지가관리팀), 우수부서는 건설과(생활민원팀)가 선정됐다.

특히, 소통분야 최우수를 받은 수도과 손충호 주무관은 상수도 미공급지역에 대한 급수취약지역 지원기준을 수립, 지난 3년 이상 상수도 공급을 받지 못했던 28개 마을에 수도공급을 했다.

엄태준 시장은 “시민들을 위해 업무처리 기간을 단축하고, 좀 더 세심한 배려와 적극적인 자세로 민원처리하는 시민을 위한 봉사자세야말로 모두의 귀감이 된다고”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